티스토리 뷰

VJ특공대..자투리땅에서 금맥 찾기!!





자투리 공간의 단독주택이랍니다..



28m²(8.47평)의 땅에 지은 집이라네요?? (O_o)??



스킵 플로어(skip floor) 구조로 반 층 마다 방이 있다네요.. 신기합니다..



스킵 플로어(skip floor) 구조는 건물의 각 층의 높이를 낮추어 전체 층수를 늘리는 설계 방식이랍니다..



맘에 속 드는 정말 실속 주택인 것 같네요.. _(≥▽≤)/ 



이번엔 말로만 듣던 컨테이너 주택이라네요..



근데,, 2m 40cm 크기의 기존 컨테이너가 아니고 4m 크기로 주문 제작한 컨테이너를 사용했다는 군요..



컨테이너 주택이라고 여름은 덥고,,겨울은 춥다는 고정관념을 깨는 전기요금 공개까지!! S(@_@)/



1억 원으로 132m²(39.93평) 주택을 지었다네요!! S(@_@)/




댓글
    희망소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