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언니가간다에서 찰떡무지후드, 찰떡후드집업, 찰떡스키니로 10대훈녀패션을 완성해 보아요~~



찰떡기모, 찰떡후드집업이 포인트가 되는 캐릭터 자수 후드 !!

소매끝, 밑단 밴딩처리되어 쫀쫀하며 전면에 있는 멋스러운 자수 또한 깨끗해 퀄리티가 상당하네요~~


전체적으로 박시하며 어디에나 입어두 어울린다고 봅니다...

기모로 두껍고 재질도 부들부들 하고 좋아요!! 

찰떡무지후드로 심슨 자수도 귀엽고요 학원갈 때 편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네요!!


고민하지 말고 바로 언니가간다로~~





겉감은 부드러운 폴리원단의 안감은 따뜻한 기모 안감을 사용해 기존 슬랙스와는 다른 따뜻함을 줄꺼 같네요~~


기모가 두꺼운 편은 아니지만 괜찮고 스판끼 낭낭하고 편하다군요~~


꿀핏스키니로 어디든 매치하기 좋아 활용도와 실용성도 만점입니다!!



고민하지 말고 바로 고시스터로~~





저렴하고 완전이쁘네요~~ 쬰쬰하게 딱붙어서 골반도이뻐보이고 진짜괜찮은거같아요!!


꼼꼼한 마감처리로 튼튼하게 제작되었으며 허리 밴딩처리로 입고벗으실때 편하다네요~~


블라우스쿨핏니트와 꿀핏코트로 연출해주시면 Good~!


고민하지 말고 바로 gosister로~~





트랜디한 컬러감과 부드러운 소재감으로 퀄리티를 높혀주며 가볍게 떨어지는핏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 캐주얼한 느낌까지 주는 고급스러운 니트아이템이네요~~


제가찾던 보카시스트의 차콜색이라 좋아요~~


목폴라입고 싶을때 데님스커트나 팬츠,레깅스와 단독으로 매치하셔도 좋고~~


코트나,바바리와도 아주 잘어울립니다!!



고민하지 말고 바로 언니가간다로~~









지금 언니가 간다에서 꿀핏스키니, 쿨핏니트, 꿀핏코트, 꿀핏슬랙스, 꿀핏자켓 등등으로 

꿀핏 스리즈가 진행중입니다~~


얼렁 얼렁 구경들 하세요 ~~ ㅎㅎ





댓글
    희망소망